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라이즈 선 오브 로마! 한글떴다! 노설치! 최신버젼 화려한액션 다운로드
    카테고리 없음 2020. 11. 21. 15:49

    다운로드



    라이즈 선 오브 로마! 한글떴다! 노설치! 최신버젼 화려한액션
    파일명용량
    Ryse Son of Rome.zip26.3G


     

     





































    우와우왘
    이거 단순하면서도 꿀잼
    봉숙이
    한번에 다운 잘받아서 실행하고 있어요 윈`10 그런데 버전확인은 어디서 하나요???
    ky아마존
    다운 받았는데;; 이거 윈도우 xp에서는 설치 안되는것인가요?ㅜㅜ
    2445275
    한글 맞는거죠?
    저격수
    유틸리티 모두설치해주세요
    해맑은소
    ㅠㅠ 힘내세영
    배그짱짱맨
    7번째 다운받아서..... 정상 실행합니다.
    이치릴
    ㅠㅠ
    딸기22
    64비트로 실행 가능합니다
    unorr
    게임 완전 잘되는데... 안된다는분들은 64비트가 아니거나 사양문제 혹은 설치시에 문제가 있었던지 이유가 있을듯 하네요ㅋㅋ
    domimi2
    이런류의 액션게임을 좋아합니다. 한글화까지 되었다니 재미있겠네요. 잘받아갑니다.
    pugghdus
    네 겜사양보시면 64비트전용겜입니다
    죽방아
    댓글 지가 아이디 여러개 만들어서 써놨네 ㅋㅋㅋㅋ다시 재다운해도 손상된 파일이라 뜨는구만
    이루자화
    믿고 받아갑니다~~ 쿠폰좀 용~
    aa101010
    몇번을 다운받아도 파일손상뜨네요
    abcgogo
    의외로 사양 많이 안타네요~~
    어드베
    손상파일이 랜덤이여 ㅋㅋ
    세아이빠
    감사감사 잘쓰께요
    양선장
    자꾸 이게떠요 0xc000007b 이건 어떻게 해결해야하나요...ㅠㅠ
    아놔바놔운동
    알집이 안풀림;;
    물마늘
    당장 환불해주소 손상파일올리고 지.랄이여 지랄이
    주뽕2222
    MSVCR100.dll이없다는데 뭔지 모르겠네요 설명서에도 안보이는거같고...
    평화지킴이
    유틸리티 다 설치하시고 다시해보세요\
    처박힐메테오
    환불좀 부탁드립니다 ㅠㅠ
    무릎꿇고손
    그래픽이 안되서 못하네요. 다이렉트x11
    아슈리온
    100%한글은 아니네요
    lynrh
    감사합니다,이왕이면 쿠폰좀여!
    ancld2
    exe파일을 더블클릭해도 실행이안되는디요?--
    alchi
    믿고 받아갑니다.
    카피로씨1
    아놔...낚였네 쓰빠.. 이런거 제제 안가하나?
    siyk
    다운받아가요 이런게임류를 좋아해서 ㅎㅎ 잘됏으면좋겟어요!!
    중증중
    감사합니다
    mkfka
    사양확인요
    woroeyk
    게임실행은 다 잘되는데 도중도중 엔딩?영상 이런거 나올때 화면이 조금 움직이고 멈추었다가 한참뒤에 다시 움직이고...한번 멈출때 2분식 걸리는데 왜이런건가요?ㅠ 컴 사양은 배틀필드4 풀업 돌아가요 ㅠ
    금은빛
    네 겜사양보시면 64비트전용겜입니다
    지봉22
    ㅋㅋㅋㅋ
    qufro77
    거짓말안합니당
    이치릴
    아네 감사합니당 ㅋ
    tizl7
    감사합니당
    본드채아
    아니 압축풀려고하니까 이미 손상된파일이라고나와요 환불해줘요
    플라티움
    아나 작동이 중지되었습니다 라고 뜨는데? 유틸리티 다 설치되있고 레지등록 후 실행했는데 작동 중지
    에파타
    ^^;;
    터프한놈
    ㅠㅠ 안타깝네요
    hj900
    컴부심부리는사람이 더질떨어져보이는데 ㅋ
    이삐루
    ㅋㅋ 설치되어있으면 안해도됩니다
    woroeyk
    게임실행 안됌
    저격수
    64비트라고 써져있구나..ㅠㅠㅠ
    nowawoo
    ㅠㅠ
    염정보
    32비트는 않되는 건가요?
    특독고다이
    잘만됩니다. 본인 사양 본인 컴퓨터에 필요한 필수 유틸리티 설치하고 안되면 컴플레인걸어야지 무조건 안된다고좀 하지마세요 질떨어져요.
    비행기44
    다운받는중입니다.ㅋㅋ 포인트로 받아요 쿠폰주심 감사하것습니다.ㅋㅋ
    행복한늑대
    너무 좋아요!ㅋㅋㅋ잼게 했습니다~쿠폰 센스~
    우리야난
    감사합니당
    액션철이
    감사합니당
    신미소남
    손상 파일이라고 하네요 환불 해주세요
    xxkehd
    파일이 손상되었다고 하네요ㅠㅠ
    봄봄6264
    네 겜사양보시면 64비트전용겜입니다
    샤브샤브
    대박 너무 잘되고... 그래픽 최고네여 ㅋㅋㅋㅋ
    파라키스
    설명도 제대로 안해놓고 장난까냐? 노설치라면서 유틸리티 모두 설치해라네 한두개도 아니구만
    혁신남
    64비트 ㅠㅠ
    어드베
    믿습니당 ㅎ
    혁신남
    감사합니당^^
    빙구다
    가맛합니다
    이민d
    믿고 다운합니다 게임내 주인공대사도 한글패치화 되있나요?
    봉술걸
    되리라 믿는다
    nowawoo
    백신끄고다시받으세요
    줜준구
    찾던게임! 개굳
    현규선생
    감사합니당
    살만한기32
    으아 내돈ㅠㅠㅠㅠ
    대마왕113
    저도 마찬가지로 손상된파일이라고 나옵니다 환불해주세요
    태뤼빈
    감사합니당
    키보드좋다
    이거 버전이 어떻게 되나요??
    치맥먹자
    감사합니다 잘할꼐염
    pugghdus
    너무잘되는데요 ?! 하하 안되시는분들은 다이렉트만설치하셔도 오류해결된답니다!! ^^
    도룬자
    이파일의 버전이 실행중인..... 뭐시기 쭉나오는데 그래서 32비트 파일에 있는거 설치 했는데도 계속 저리뜨네요 ㅠㅠ
    수겸왕
    압축 파일 손상이라고 뜹니다. 지우고 두번째 받앗는데도 압축 파일 손상이라고 뜨네요
    이녕이여
    맞습니당 ㅎㅎ
    혁신남
    ㅠㅠ응용 프로그램 오류떠요
    곤봉튼놈
    64비트임> ?
    밀크티굿
    감사합니당
    hj900
    잘됩니다 ,


    다운로드

    댓글

Designed by Tistory.